홈스턱 한글 번역

Homstuck KR     ARCHIVE | NEW READER?     MAP | LOG     SHOP | MUSIC     WIKI | MSPA | CREDITS

======>

색다른 두 갈래의 세션은 연결되어 있었고, 이는 처음부터 두 개의 별도의 연결 체인을 통해 12명의 플레이어를 안에 들이기 위한 것이었다. 열두 행성은 하나의 스카이아와 어둠과 빛의 군대를 가진 한 세션이었다. 한 쌍의 왕과 한 쌍의 여왕. 그리고 하나의 심술 궂은 아크 에이전트와 권위에 대한 전형적인 경멸. 너는 그것을 모든 체인이 거의 다 연결되어 세션을 마감해, 진실이 드러날 때까지 모른다. 

진실은 계속 같은 세션이었다는 것이다. 두 팀은 서로 경쟁하지 않았고, 공동의 목표를 향해 협력하고 있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