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턱 한글 번역

Homstuck KR     ARCHIVE | NEW READER?     MAP | LOG     SHOP | MUSIC     WIKI | MSPA | CREDITS

이름을 입력하자.

너의 이름은 카나야 마리암(Kanaya Maryam)이다. 

너는 지독히 뜨거운 얼터니아의 태양을 이겨내는 몇 안되는 이 중 한 명이며, 아마도 유일하게 햇살을 즐긴다. 따라서, 너는 얼터니아에서 거의 유일하게 조경에 관심이 많다. 너는 네 하이브 주변에 우거진 오아시스를 일구었고, 정원의 가지 치기로 기술을 연마하여, 네 꿈에 두둥실 피어오른 예언과 잘 어울리도록 나무를 조각했다. 너는 가지치기하기 위해서 어떤 도구를 채택했는데, 이 도구는 빛 위에서 살며 일출에 기어 나오는 가증스러운 언데드를, 사냥 하는 이들이 무기로 사용한다.

만약 네가 언데드를 진짜로 사냥한다면 이 도구가 유용할 수도 있겠지만, 그건 정말이지 위험하며, 밤에 돌아다니는 흉악한 근육짐승을 사냥하는 것 만큼이나 자살행위이다. 그래서 너는 이런 위험한 행위 대신에, 문학을 통한 어둡고도, 반짝이는 매력에 빠졌다. 해가 지고, 너의 식물들이 모두 휴식을 청하면, 너는 레인보우드링커(RAINBOW DRINKERS)쉐도우드로퍼(SHADOW DROPPERS), 그리고 금지된 수난극(FORBIDDEN PASSION)에 완전히 몰입한다. 

너는 몇 되지 않는 비취색 피를 가지고있다. 그렇기에 너처럼 성모 어머니 유충에게 선택되고 양육되는 이는 몇 되지 않으며, 공식적인 선례가 매우 드물다. 그녀는 너를 사막의 위협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그녀의 삶은 짧고, 너는 그녀에게 자손에 대한 것을 안심시켜준다.

너는 실용적인 것 보다는 미학적인 것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몇 안 되는 이중 한 명이다. 따라서, 패션디자인 그리고 강렬하고 다채로운 패턴에 대한 열정이 발달한 몇 안 되는 이중 한 명이다. 너는 네 하이브를 여리거나 강력한, 적극적인 영감을 자극하기 위해서 식물과 직물로 장식하고 있다. 너는 재봉사 혹은 라그리피어(RAGRIPPER) 혹은 정원사 혹은 벌목꾼이며, 어느 쪽이라도 상관없다. 그리고 너의 독특한 하이브는 너의 관심사를 수용하기 위해 첨단 기술을 갖추고 있다. 이 기술과 너의 하이브는, 네가 굉장히 어렸을 때 가까이에 있는 유적에서 발견하였다. 너의 하이브의 씨앗은 너의 루서스의 뛰어난 굴 파는 능력으로 모래와 화산 바위 밑을 파내 자리 잡은 것이고, 너는 이후 함께 행복하게 살았다.

너는 유적과 하이브 그리고 모든 것들이 이곳에 것이 아니라, 너의 꿈의 세계의 흙과 돌들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또한, 언젠간 네가 깨어 있을 때 그곳에 방문하게 될 것을 알고 있다. 그날은 오늘이다. 

너의 트롤태그는 grimAuxiliatrix 이며, 확하고 어를 렷이 음하는 향이  [각주:1]

무엇을 할까?

> 카나야: 전기톱을 장비하자.

  1. 카나야 타자기벽,
    첫글자 대문자, 구두점 찍지 않음
    번역 첫글자 진하게, 구두점 찍지 않음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