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턱 한글 번역

Homstuck KR     ARCHIVE | NEW READER?     MAP | LOG     SHOP | MUSIC     WIKI | MSPA | CREDITS

==>

그런 식으로 애매하게 입력하지 좀 말아줄래.
시발 그럴 수 없어.
뭘 말이야.
다시 돌아오는 거.
이건 돌아가는 게 아니야 멍청아. 트릭스터 짓거리가 일어난 다음으로
나아가는 거지.
아니. 그러니까.
“act”를 되돌아 왔잖아.
음 “act act act”인가?
아오. 꼭 이런 말을 해야겠냐 걍 인정해. 너 때문이니까.

난 내 마음대로 act act act를 되돌릴 수 있어.
어쨌든 간 act act act라고 하는 것 자체에는 의미가 없는 거니까
게다가, 트릭스터 모드는 찝찝해졌었고.
아니 아니야!
맞아 그래.
아니
그래.
아니.
에퀴어스 맞아/그래 짓은 그만하자.
그건 대단했어. 네 헛소리로 가득한 모니터로 잠금 해제해 봤던 것 중에서 최고였었다고.
유일하게 멋진 걸 지워버리지마. 쟤들이 죽어가는 것 말고, 저 멍청이들이 괜찮은 짓 하는 건 본적이 없다고.

무슨 소리야? 난 지우지 않았어. 트릭스터 모드는 벌어진 일이라고.
내가 무슨 일어난 일을 없애버리는 힘이라도 가지고 있는 줄 알아??
그런 일을 하려면 내가 무슨 마법사라도 돼야겠지. 그리고 우리 둘 다 완벽하게 아는 사실은, 마법은 가짜라는 거야.
나는 좀 더 끔찍하고 엿 같은 걸 더 보고 싶어.
다음 act act act 에서 그걸 다시 보여줘.

안 돼.
그리고 덧붙여 말하자면, 나는 막대사탕 보내는 것에 동의하지 않았어.
오, 뭐. 내 주주를 동의 하지 않았다고?!
약한게 아니면 멍청한 4배 결혼, 아이를 낳을 계획을 세우겠어?
아니, 그렇지 않을 걸.
게다가, 그건 진전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이아니야.
너는 모험과 개인적인 문제들을 폭발시키는 영웅들에게 싸구려 게임을 깨는 사탕을 주면 안 됐어.
데우스 엑스 마키나[각주:1]로 속여 먹는거지
맞아. 이건.
딜리셔스 엑스 마키나 같은거야!
허접해
되돌려.
싫어.
그러니까 뒤앞으로가라고.
싫어.
act act act 뭐던간에 뒤앞하라고.
싫어.
사탕 빤 끝을 보고 싶어!
안 돼!
돼.
안 돼.
돼. 
안 돼.
돼. 
안 돼.
엿 같은 자식!

> [엿 먹어!] ==>

  1. (특히 극이나 소설에서 가망 없어 보이는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동원되는 힘이나 사건)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