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턱 한글 번역

Homstuck KR     ARCHIVE | NEW READER?     MAP | LOG     SHOP | MUSIC     WIKI | MSPA | CREDITS

존에게,

존에게,

생일 축하해!!!!!!! :D

이 선물이 엄청나게 늦게 도착할 거고, 선물을 받기 전까지 우여곡절도 많겠지만, 이 선물이 네게 기운을 북돋워 줬으면 좋겠다! 네가 이 편지를 읽고 있는 모습은 너무 슬퍼 보였었거든. 흠.. 방금 한 말은, 지금 이 편지를 읽고 있을 때 네가 엄청 슬퍼 보였다는 거야. 설명할게!!! 

너도 알지, 난 잠을 잘 때, 프로스핏이라고 불리는 행성의 달에서 깨어나. 지금쯤이면 너도 거기가 어딘지 알 거야! 나는 꿈속에서 대부분 인생을 살았고, 수년 동안 그곳에서 많은 친구를 사귀었어. 그리고 거기엔 너도 있었잖아! 잠들어 있긴 했지만, 있잖아. 사실은 네가 그곳에서 깨어났다는 건, 내 친구들한테 문제가 생겼다는 거야. 네가 그곳에서 깨어난 건, 곤경에 처한 이들을 도와주기 위해서 거든. 우리 둘이서 걔들을 도와줄 수 있을 거야! 

으음... 난 달에 있으면서 이런 것들을 알게 되었어, 스카이아의 구름이 걷혀 가면 많은 것들을 볼 수 있거든. 과거, 미래, 우리 친구들에 대한 거나, 너해 대한 것도! 지금은 네가 깨어났고, 스카이아 중심에 나타났어(??? 와 !!!) 너도 구름에서 여러 가지 것들을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어쩌면 이미 봤을지도 모르겠네! 

이 선물은! 내 펜팔친구의 도움을 받은 거야. 걔도 너에게 편지를 썼어! 걘 진짜 웃기고 바보 같아, 난 그 친구가 참 좋아. 너도 아마 좋아할 거야. 선물을 만들어 내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어. 그 선물은 엄청 웃기고 황당해 보일지도 몰라, 하지만 엄청 중요한 선물이야! 네가 가장 필요로 할 때, 선물을 받을 수 있을 거야. 어쩌면 믿기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진짜야! 내가 이미 봤거든. 전부 보지는 못했어 존, 난 거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건지다 알지는 못해, 하지만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알게 된다면, 미래에 나는 이미 사람들을 도우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을 거야! 그러니까 그럴 거라고? 너도 요령을 터득할 수 있을 거야. 

존 난 네가 깨어나기를 진짜 기대하고 있어!!!!! 프로스피션 친구들하고 놀러 다니는 건 정말 재미있지만, 다른 탑에 자는 너는 악몽을 꾸고 있는 것 같아 그게 좀 슬퍼. :( 네가 이걸 읽을 때 난 어디서 뭘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내가 그쪽으로 곧 갈걸(맙소사 진짜 거긴 어떻게 간 거야??? ) 너와 함께 달 주위를 날아다니고 내가 좋아하는 장소를 전부 보여주고 싶다. 이건 진짜 재미있을 거야.

<3 
제이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