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턱 한글 번역

Homstuck KR     ARCHIVE | NEW READER?     MAP | LOG     SHOP | MUSIC     WIKI | MSPA | CREDITS

o

[제가 이렇게 직접 말하는 것은 곧 손님이 도착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제가 환대를 받을 가치가 있는 분께 보이는 당연한 태도죠. 물론 당신에게도 적용되는 이야기입니다. 

제 아파트에는 초인종이 따로 없습니다. 전지전능한 자가 굳이 손님이 오는 것을 경계할 필요는 없지 않겠습니까? 저는 그가 제시간에 올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더 일찍 오겠지만요. 여기에 초인종이였었다면, 당신은 그 초인 벨 소리를 정확한 시간에 들을 수 없었다는 걸 알게 되겠죠. 

그는 이미 이곳에 있습니다.]

>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