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턱 한글 번역

Homstuck KR     ARCHIVE | NEW READER?     MAP | LOG     SHOP | MUSIC     WIKI | MSPA | CREDITS

제인이 되자.

너는 갑자기 다시 제인이 되었다. 뭐 하고 있었더라? 오 맞아, 게임. 너는 게임 때문에 들떠있다! 

아침부터 우편이 오지는 않지만, 우편이 오는 소리가 들리는 것만 같았다. 최근에 있었던 일 때문에, 외출 금지 상태이기는 하나,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계단을 빠르게 내려가 확인했었다. 아아, 거기에 없었다, 그리고 너는 아무런 이유도 없이 얼이 빠져서 하늘을 보는 데 시간을 썼고, 네 보호자에게 현행범으로 붙잡혔다. 그다음 문제가 생겼다. 

지금 외출금지라니? 뭐 어쩔, 아빠!

> 제인: 패치 모드를 조사하자.